본문 바로가기

생활

CU 컵라면 : 도시어부해물짬뽕, 먹어본 후기

컵라면 후기입니다
컵라면을 아얘 안 드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후기 쓸 때, 한번쯤 드시면 맛있을만한 것을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근데 저도 컵라면을 거의 안 먹는 타입이라, 먹어본 게 몇개 안돼요.

티브이에서 선전하는 것을 보면 바로 먹어보고 싶기도 한데, 그중 라면을 사는 비중은 좀 작은 편입니다.

비상 식품이 떨어질까봐 구색으로 한두 개를 사는데 어느 날 보면 없더라구요.

가족 중 누군가 먹은 거죠.

가끔 내가 사지 않은 비상 식품에서 라면류를 많이 보게 되는데 저는 손도 안대는데 차츰 없어지더라구요.

근데 이런 게 있더라구요.
도시어부 해물짬뽕

무슨 티브이 프로그램이 생각나서 얼른 먹어보기로 했어요.

도시어부 해물짬뽕

가격 : 1,500원
제조 : 오뚜기
판매 : CU

이름부터 왠지 기대감이 뿜뿜.
CU와 도시어부의 콜라보라는데, 일년이 지날 때쯤에야 먹어보게 되네요.

중량 100g 435kcal

칼로리를 보니 요 컵라면 하나로 435kcal를 섭취하는 거네요.

정말 자주 먹어서는 안될 것 같아요. 흐흐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컵라면의 뒷면을 읽어보세요.

건조해물 중 알레르기를 일으킬만한 게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정해진 선까지 뜯은 후 물을 붓습니다.

초점이 흐리죠.

먹어볼까요?
기대감을 엄청 갖고 한입 호르륵 먹습니다.

그런데 맛은 어떨까요?

흠, 기대만큼 맛있지는 않네요.
짬뽕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너무 기대해서 그런 걸까요?
기존의 다른 짬뽕맛에 비교해 남다를게 없네요.
역시 라면은 라면.

그런데 매운 라면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그다지 실망스럽지 않아요.

짬뽕이라기 보다는 그 맛의 특징맛 갖고 왔다고 보시면 될 거예요.

생각과 조금 다르니까 결국 남기게 되네요.

꼭 맛이 없다는 의미는 아니니,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겠네요.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