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압구정동 공차 : 브라운슈가 주얼리 밀크티

가격이 비싸다고 다 맛있는 거 아니라는데, 저가라고 해서 수준이 다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데.

늘 요런 말을 하면서 스타벅스나 공차에 가곤합니다.

공차에서 먹는 것은 주로 브라운 슈가류의 밀크티입니다.

이전에도 공차 소개를 두어번 한 거 같은데, 오늘은 압구정동 공차로 갔어요.

여기, 인근에 다른 찻집도 많은데 제가 브라운슈가나 흑당밀크티를 좋아하니까, 바로 공차를 가게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공차가 중국계가 창업한 중국찻집인줄 알았어요
공차의 공을 공자라고 들어서요.

이 얘기를 친구들한테 하면 아재게그라고 하는데, 뭐 그런 거죠.

엉뚱한 소리를 잘 하는 타입은 아닌데 몇마디하면 웃기다고 할 때, 전 스스로는 그다지 그 말에 공감하지 않습니다.

오래간만에 압구정동에 가는 길이었어요.

공차 신사세로수길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60 
전화 : 02-548-8110 
오픈 : 매일 09:00~23:00 연중무휴
가격 : 브라운슈가 주얼리 밀크티 5,300원
찾아가는 방법
3호선 압구정역 4번 출구, 도보 약 7분 거리입니다.

여기는 압구정동 성당을 지나서 조금만 가면 돼요.
주변에 카페와 음식점이 늘고 있는 모양입니다.
독특한 느낌의 카페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으니,
압구정 성당 쪽에 가시는 분들은 관심있게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신사세로수길 공차도 생긴지 그리 오래됐을 것 같지 않더라구요.

무인주문기가 있더라구요.
인건비 절약 차원인 듯하지만 싸구려 식당이나 햄버거집도 아니고, 카페에서 무인주문기라니.
삭막하기 이를 데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브라운슈가 밀크티를 좋아하는 1인은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친구를 기다리며 혼자서 먼저 주문해 호르륵 마셨죠.

친구를 기다리느라 짱박힌 자리에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사람들이 안 지나다니는 쪽이라 조용하고 넘 좋았어요.

흐흐흐, 내가 앉은 자리.
파티션처럼 앞쪽이 가려져 있어 공부하는 분들이나 연인들에게 딱인 자리였어요

한쪽에 충전기도 책상 위 쪽으로 있구요.

펄도 많네요.

오호호, 정말 맛있어요. 흥흥흥

친구가 도착해 친구 거를 주문하러 갔더니 그새 또 줄을 섰네요

기다리면서 찍은 입구 안쪽이에요.

실내 분위기를 한번 둘러보세요.
깨끗하고 분위기 괜찮죠.
저도 친구와 두어 시간 수다 떨다가 나왔어요.
그러기 좋은 곳이네요.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