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cu 신제품 고구마한입샌드 후기

또다시 시작된 신상 털기.
오늘은 고구마한입샌드를 먹어보려구요.

제품명 : 고구마한입샌드
제조사 : 롯데제과
가격 : 3,000원
판매처 : CU

아, 사실 먹기 전에는 아무 생각 안하고 덥썩 집어서 구매를 했는데요.

집에 와서 보니 롯데 제과 거였어요.
전 정말 이 세계의 문외한이라 어디에서 만들었는지 자세히 보지 않는 편인데,
이번에 제 눈에 띄었네요.

롯데... 요즈음 한동안 안 먹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농심라면도.
근데 사오고 나니까 롯데네요

제가 다른 제과업체나 타업체 직원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런 쪽에서 근무하지 않습니다.

그냥 롯데 안 먹은지 꽤 됐어요.

사와놓고 이러니 고민이 되더라구요.
음, 잠시 일본을 한번 떠올렸다가 편견없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요런 삼단 미니 케이크 같은 것이 세 덩어리 나옵니다.

색깔이  참 곱습니다.

사실 색에 반해서 집어들었어요. 보라색,자주색,와인색,핑크색 계열을 좋아하거든요.

요렇게 귀여운 포크가 들어있어 어디서든 먹기 편해요.

영양정보
120g 에 475kcal네요
탄수화물,당류,지방이 역시 많습니다.
그동안 소개해온 케이크랑 다르지 않네요.

아침에 출근하면서 1개씩 3일을 먹었어요.
물론 커피하고죠.

그럭저럭 요기는 되는데 당연 끼니는 아니죠.

그래도 고구마가 12.2 %에 100% 들었네요.

맛요?
달고 부드러워요.
역대 최고라고 하기는 그렇게 한조각씩 나눠먹으면 괞찮을 것 같아요.

한단은 빵.
한단은 크림
다시 빵  그리고 크림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위 사진처럼 포크로 잡으면 두 조각을 남기고 톡 떨어져요.

그래서 한입이 아니라 두 번에 나눠먹기 좋아요.

가끔, 당 충전하실 분들은 도전하세요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