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cu : 고구마 티라미수

CU에서 티라미수를 여러 번 사먹었는데, 또 새로운 것을 발견해 사보았어요.

예전에 없던 버릇이 요즘 하나둘씩 생기고 있네요.
저도 모르게.
재미있는 습관이 생기는 것 같아 저도 웃음이 납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CU에서 한 코너를 뚫어지게 보는 것입니다.

제 블로그에 한번이라도 오셨던 분들은 금방 눈치를 채셨을 거예요.

오, 먹거리 코너

빵, 케이크 있는 코너에 가서 한참 서 있다 왔구나.
눈치를 채셨을 거예요.

이름 : 고구마 티라미수
가격 : 3,000원
맛 : 부드럽고 맛있어요. 티라미수 3종류를 먹었는데 그중 제일 맛있었어요.

그동안 먹었던 것을 돌이켜보면 쿠키 티라미수,초코시루 티라미수,
오늘 먹은 고구마 티라미수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그중에서 고구마 티라미수가 제일 맛있어요.
아주 달지는 않으면서 부드러워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색깔도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이에요. 붉은빛 띄는 보라색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비닐을 벗겨내면 보라색이 더욱 선명합니다.

120g에 440칼로리네요.

영양정보를 볼까요?
나트륨 85mg /4%
탄수화물 63g /19%
당류 36g / 38%
지방 18g / 33%
포화지방 13g /87%
콜레스테롤 110mg /37%
단백질 6g / 11%

탄수화물,당류,지방이 주 영양성분이네요. 몸에 좋은 거는... 음... 왜 자꾸 먹는지 모르겠지만 찾기 어렵네요.

가능한 안 먹어야 하는데 요런 것을 보고도 지속적으로 찾는 거 보면 참 의지박약입니다.

한 조각만 먹어볼게요.

숟가락은 상품에 포함되어 있는 거예요.
유용합니다. 없으면 뭐로 먹어야 할지 난감하거든요.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