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신사동 회전초밥집 스시 마이우(sushi maiu)

초밥 좋아하세요? 전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요.

제일 맛있었던 것, 이름이 뭘까요? 밑에서 소개하겠습니다.

가로수길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해, 퇴근 후 3호선을 타고 신사역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길에 발견한 겨울 옷 입은 나무
정말 예프네요.

저 의자는 누가 앉는 걸까요? 재밌습니다.

정성과 미적 센스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항아리같은 것들이 붙어 있네요. 귀엽습니다.

디자인이 예쁘고 눈에 띕니다. 이쪽에는 따뜻한 색으로, 길 맞은편에는 차가운 색으로 디자인했네요.

의도한 것일까요?

길을 걸어내려가 골목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시를 먹기로 했어요.

우리가 선택한 집은 스시 마이우입니다. 실내 분위기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이 집의 추천 메뉴는 뭘까?

우선 best 5부터 눈여겨 보았어요. 누구나 제일 맛있다는 것부터 먹어보고 싶잖아요.

제가 고른 기준은 위의 best 5와 접시의 가격 등입니다.

둘을 기준으로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리 살펴봐도 녹색 접시는 거의 없었습니다.
파인애플 몇쪽을 얹어 놓은 게 전부였습니다.

짜잔, 한 접시씩 개눈감치듯 먹어치웠습니다.

뭘 먹은 걸까요?

요것들입니다. 정말 입속에서 살살 녹네요.

맛있었던 것만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조개가 맛있네요.

묵은지가 들어간 요것도 정말 살살 녹으며 묘한 맛이 있습니다.

이건 회전 초밥에 없어 주문을 했습니다.
친구가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서 먹은 건데, 맛있네요.

그래도 제일 맛있는 것은 아래 요것들이네요.

한우육사시미초밥,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그런데, 몇개 먹지도 않았는데 거의 사만원에 육박하는 돈을 내야하니, 헐 정말 금초밥도 아니고 좀 비싸기는 하네요.

비싸서 진짜 하나하나 꼭꼭 씹어 먹으며 그 맛을 즐겼어요.

정말 가끔, 한번씩 먹어볼만한데. 자주 즐기지는 못할 것 같아요.

스시 마이우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15
찾아가는 방법 :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로 나와 약 300m 쯤 걸으면 됩니다.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