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까르보나라 떡볶이 : 순서대로 섞고 끓이기만 되는 요리

정말 바쁠 때, 아니 휴일 집에서 쉴 때면 그냥 한두끼 굶고 저녁만 먹을 때가 많아요.

까르보나라 떡볶이

퇴근해서 집에 오면 뭔가를 끓여먹는 게 싫어 라면을 먹거나 포장요리를 가져와 먹을 때도 많습니다. 진짜 배고파서 먹지 않고서야 저녁으로 라면이나 허접한 것을 먹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할 짓이 아닙니다.
혼자 있으면 할짓이 아닌 짓도 자주하는게 요즈음의 제 모습이라, 이럴 바에야 차라리 회사 근처에서 사먹고 들어가는 게 나을 것 같아 매식이 늘어갑니다.

오늘은 집에 아무도 없는데 택배가 도착했네요.
계속 밥을 제대로 못 먹어 처음으로 끓이기만 하면 되는 요리 재료를 주문해보았어요.

요렇게 3가지 종류를 셋트로 주문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게 재료를 개별 포장해서 택배로 보내주는 건데요.
요리방법이 적힌 안내지가 있어, 그것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멋진 요리가 완성된대요.

그런 소개글을 보고 주문한 건데요. 사실 어떻게 배송돼 올까 궁금했어요.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된다니, 재료를 다듬고 씻고 치우고 하는 일을 하지 않아도 되니 편해보였어요.
퇴근해서 꼼짝도 하기 싫은 저와 같은 사람에게 적당한 상품인 것 같아요.

오늘 시험적으로 해본건 까르보나라 떡볶이에요. 요건 3개의 요리를 묶어서 산 것중 하나인데요. 까르보나라 떡볶이, 우삼겹 쌀국수, 감바스 피칸테 요렇게 3가지를 묶음으로 한번에 결재하게 되어 있는 상품이에요.

겉포장을 뜯으면 안에 개별 포장물이 들어있어요

셋트묶음 요리

셋트 묶음으로 판매하는데, 하나의 상품 당 2인분씩이니 전체는 6인분입니다.

00가에서 3종의 음식을 19,900원에 샀습니다.

가격 : 19,900원 (개당 6,633원)
내용물 : 까르보나라 떡볶이, 우삼겹 쌀국수, 감바스 피칸테
특징 : 개별 포장, 만드는 법 안내지 포함

계산을 해보니 하나의 음식당 6,633원이니 괜찮은 것 같아요.

도착한 상품의 포장을 풀어보니, 꼼꼼하게 포장이 잘돼있더라구요.

오늘은 이중에서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해먹은 기록을 남길까해요.

까르보나라 떡볶이 재료 구성

까르보나라 떡볶이

1. 포장지를 열어보면 위와 같은 내용물이 들어있어요.

 

만드는 방법도 상세히 적혀 있어요. 귀한 영업 정보이니 일부만 소개합니다.

2. 순서대로 해나가면 뚝딱 요리가 완성됩니다. 실수라면 내용물의 순서를 제대로 지키지 않던가, 빠트리고 하는 거겠죠.

3. 지글지글, 정말 우리가 알고 있던 맛, 그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순서대로 넣다보니 완성샷만 남았네요.
맛있어요.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입니다.
요 레시피에다 소스를 만들 수만 있다면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해도 비슷한 맛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일에 쫓기고 집에 오면 넉다운이 되는 저는 이렇게 한끼를 떼우게 된 것에도 만족을 합니다.
2끼가 더 남아 있으니, 삼일 동안 저녁 고민을 안해도 다행이죠.

미세먼지가 심한 요즈음
여러분들은 뭘 드시고, 어떻게 살고 계신가요?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