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화장품 라운드랩 독도토너, 독도로션 사용후기 (내돈내산)

담백해서 물같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그러다 보니 끈적임은 없습니다.
바른듯 안바른듯한 느낌이랄까요.

스킨 뿐만이 아닙니다.
로션도 담백함이 스킨 못지 않습니다.

저는 약간 기름기가 느껴지는 피부라서 이 화장품이 적당히 맞네요

이 화장품의 이름이 뭘까요?

독도토너, 독도로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바를만합니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워보이지는 않습니다. 케이스가 얄팍하게 느껴지고 무게감도 없어
내용물 보관에 문제가 생기는 거 아냐?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구매후 3개월이 지났는데 내용물에 이상이 있다거나 깨지거난 케이스가 변형되거나 하는
엉뚱한 상상은 벌어지지 않았습니다.

용기도 그렇지만 용기에 붙은 스티커도 재질이 썩 좋아보이지는 않았어요

인쇄를 하지 않고 스티커를 붙여서 왠지 소량생산 제품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대 :
독도토너 500 ml 2만원대
독도로션 200 ml 1만원대
두개 셋트로 사면 3만원 정도로 가능

피부 자극에 예민하신 분들은 발라 보세요

독도 로션은 손바닥에 쏟으면 이렇게 흐릅니다.

참고하세요~

BY DDODD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