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CU : 한번에 두가지 맛, 자이언트 피자

밥 먹고 슬금슬금 기어나가 CU에 갔어요. 딱히 뭐 살 일도 없는데 갈 때가 많아요.

자이언트 피자

스윗파인 & 핫치킨

 혼자먹기에 딱 맞는 크기인 것 같아요. 두가지 맛이니까 한쪽씩 나눠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자연치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 칼로리가 엄청하네요. 205g에 535kcal나 되네요. 후덜덜
일단 먹고 난 다음에 후회하는 성격이라 그냥 후다닥 데워먹는데요.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두쪽을 나눠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성분은 어떤 것이 들어갔나 봤어요
파인애플, 그릴바베큐,치킨이네요.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나온지 꽤 됐는데 이제야 제 눈에 띄어 고르게 되었네요.

먹는 방식은 전자레인지에서 50~60초 정도 돌리면 됩니다.

요 사진은 유통기한과 보관방법을 보기 위해 찍어뒀어요. 한번에 못 먹으면 냉장고에 넣어둬야하니까요.

겉 포장을 뜯으면 요렇게 두가지 맛이 나옵니다.

둘다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스윗파인 맛이 더 좋았어요.
생각보다 두께가 얇다는 거 생각해 두셔야 해요.
피자 잘 드시는 분들에게는 간식 정도이고, 그렇지 않는 분들에게는 점심 한끼도 적당한 거 같아요.
콜라 대신 야채를 함께라면 더욱 좋겠지요.

요것이 바로 스윗파인 맛

요것이 핫치킨 맛

맛있게 먹으면 정말 살도 안찌고 포만감도 있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먹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것만큼 슬픈 것도 없으니까요.

편의점에서 간편식 사먹는 거. 적당히 줄여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어차피 안 되는 거, 그냥 즐기면서 먹을까? 생각해봅니다.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