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용답로데오 : 쌀치킹 그게 뭐야? (용답동)

닭을 좋아하지 않는 내가 그래도 그중 먹는 거라면 치킨입니다.

맥주 한 잔에 치킨이라면 뭐 괜찮죠.

특히 여러 명이 만날 때, 가장 좋은 것은 이야기하기 좋고 맛난 것을 먹기 좋은 것을 찾는 것입니다.

술 한잔 걸칠 곳으로 많이 찾는 곳이 어디일까?
롯데리아에서 만나 한차례 떠들다가 해물찜을 먹을까, 마라탕 먹을까?
이리저리 고민을 하다가 치킨을 먹기로 했다.

양념반, 프라이드 반, 순살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용답로데오 안에 있는 쌀치킹입니다.

쌀치킹
주소 : 서울 성동구 용답중앙15길 2 1층
2호선 용답역 1번 출구 밖 용답로데오 골목 오른쪽에 있어요.

이곳 골목에는 치킨집이 참 많네요. 쌀치킹 이외에도 전지현이 생각나는 B사
옛날통닭,노랑통닭,그외 농장(?)통닭,김치(?)통닭 등
5,6개를 보았어요.

생각 안 나는 통닭집 이름들.
너무 많아서 생각이 안나고 특징이 크게 없어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쌀 치킨을 선택한 것은 어찌 보면 위치 탓일 수도 있습니다.

작은 사거리 왼쪽에 있는데, 눈에 띄고 목도 좋아 인지가 쉽게 됐어요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테이블이 있고,
계단을 두어 개 올라가면 안쪽으로 홀이 있었어요

우리는 입구 쪽에 앉기로 했습니다.

메뉴
SET 1 떡볶이쌀치킹 : 15,900 원
반반킹 : 13,900원
쌀치킹 : 12,900원
SET 2 감자튀김쌀치킹 : 15,900 원
SET 3 새우튀김쌀치킹 : 17,900원
간장킹 : 14,900원

이 중에서 우리가 주문한 것은 반반킹이었어요.
순살로 주문했죠.

맥주를 곁들여서 먹었는데,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이 쏙 들어갔어요.
하나도 남기지 않고 네명이서 다  먹었으니까요.
맛있더라구요.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먹게 하는  힘,
그게 우리나라 치킨의 매력인 것 같아요.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