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파리바게뜨 : 블루베리 롤케익 양이 준 건가요? (ft. 카스테라)

소님맞이 용으로 파리바게뜨에서 카스테라와 롤케익을 샀어요.

대략 예산은 2만원으로 다과를 준비하려고 생각했는데 케익을 하나 사고 말걸 그랬나 후회가 되었네요.

종류가 다른 거라서 양이 좀 많아 보이고 싶은 꼼수였는데, 많이 먹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굳이 2개씩이나 살 필요는 없는 거였어요.

안의 내용물을 꺼내어 봤습니다.

위 사진 중 카스테라는 하나를 꺼낸 상태구요. 롤케익은 상자에서 꺼낸 상태 그대로입니다.

롤 케익을 보는 순간, 양이 줄었나?
공백이 좀 많아 보이니까 별 생각이 다 드네요.

가격
블루베리 듬뿍 롤케익 11,000원
제주천혜향 카스테라 12,000원


맛에 대한 평가는 각자 다를 수 있어서 둘을 비교하는 것은 기준에 맞지 않은 것 같아요.

단지 특징을 소개하거나 개인적인 취향을 말할 수는 있을 것 같아서 몇 자 남깁니다.

전 개인적으로 카스테라가 더 좋아요. 가격도 1천원 싸구요. 하하하.
맛이 담백한 것도 가점을 주었어요.
게다가 잘라져 있어서 꺼내놓기도 편해요.

이 말을 근거로 설명을 드리자면 롤케잌은 칼라 잘라서 접시에 담아야 하는데 빵칼질을 잘해야지. 온갖 것에 크림을 묻힙니다.

그리고 균일되게 자르기도 쉽지 않네요.

또한 크림이 싫은 분들은 먹을 때 입가에 묻히는 게 싫으실 테고, 크림 때문인지 좀 달게 느껴집니다.

단, 큰 장점이 있는데요. 나누어 먹을 계획이신 분들을 위해 사진 속의 둥그런 스티커가 제공됩니다.

뗏다 붙였다 접착력이 있는 스티커로 케이크를 잘라내고 난 다음 남은 것의 입구를 적당하게 접어저 접착스티커로 밀봉합니다.

보관이 용이한 점, 요게 아주 매력이네요.

카스테라는 남은 건을 보관할 방법이 썩 좋지 않거든요.
저는 입구의 비닐을 최대한 잡아당겨 상자와 함께 집게로 찝어두는 편입니다.

두고 먹기에는 롤케이크가 훨씬 나은 거죠.

롤케익 개봉 방법이 적혀 있어요. 세심한 노력이 돋보여 요런 것은 칭찬하고 싶네요.

바닥에 쓰여있는 것도 읽어보세요.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적어놓았는데요.
요것도 센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기타

카스테라는 먹을 때 저 위 껍질  벗기는 게 참 귀찮아요.

그런데 저게 없으면 표면이 발라버릴 테니, 맛이 반감되겠죠.

간단하게 파리바게뜨에서 산 롤케익과 카스테라 개봉기를 적어보았어요.

이 글 보시는 분들 얼마나 제가 빵을 좋아하는지 아시겠죠?

사실, 파리바게뜨에 좀더 다양한 롤케이크류와 카스테라가 있었어요.

고민하다가 샀는데 왠지 저 사진 속 무지개,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다음에는 한박스만 사는 걸로 하려고 해요. 좀 남더라구요. (3명 기준)

이건 근처 파리바게뜨 들렸다가 본 거, 요거로 점심 떼울까 엄청 고민했어요.

그러다 포기. 오후에 배고플 것 같아서요.

토요일이네요. 일하기 싫은 날, 점심 시간이 끝나가네요.

오늘은 야간 근무까지 할 것 같은데 벌써부터 피곤이 밀려옵니다.

BY 아리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