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신사동 가로수길 :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사루비아 (SARUBIA)

사루비아, 꽃이름을 연상시키는 집에서 간만에 비싼 음식 먹고 포스팅합니다.

물론 주문할 때도 알았지만 비용이 좀 비싸서 움찔했는데, 계산할 때는 눈물이 쪼르륵 흘렀어요.

그것도 큰 소리 치면서 내가 사겠다고 했는데 하필이면 비싼 집에를 들어간 거예요.

겉에서 볼 때 분위기가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따뜻한 분위기를 보면 발 길이 끌릴만하네요.

뭔가
이럴 때 보면 물정 모르는 호구가 다른 곳에 있는 게 아니라, 바로 여기 저예요.

걍, 예쁘게 보이는 불빛으로 위안을 삼아야겠어요.

사실 몇군데 집을 지나치면서 가격대가 착한 곳도 있었어요.

근데 그럴 때마다 친구가 손님이 안에 없다, 지하라서 싫다, 음식 종류가 마음에 안든다, 마라탕을 먹자는 등 핑계도 다양하게 싫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가격 착한 집들은 모두 못들어가고, 결국 이 비싼 집엘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사루비아 

이탈리안 레스토랑 SARUBIA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57 
전화 : 02-540-7344
특징 : 방송에 소개된 집이라는 것은 포스팅을 하면서 정보를 조회하다가 알게 되었다.

찾아가는 방법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예요.
8번 출구로 나와 신사파출소에서 좌회전해서 대략 30~40미터 올라가면 왼쪽에 있습니다.

메뉴소개

우리가 먹은 것을 기준으로 폿팅할게요
쉬림프 리조토 23,000원
프래쉬 크랩 로제 파스타 26,000원
콜라1개

전체 50,000원 나왔어요.

잘 안보이네요. 실내가 좀 어두웠어요.
그리고 예약했냐며 자리가 없다고 했습니다. 아직 7시가 안된 시간이었어요.


메뉴 사진이 모두 좋지 않네요. 너무 어두웠어요

우리는 당황했고, 예약을 안했다고 했죠.
그랬더니 실내쪽이 아니라 배란다 쪽으로 한 자리가 있는데 거기 앉겠냐고 물었어요.

어쨌든 우리는 요렇게 주문을 했어요.

흠.
낚였다고 해야할까요?
꼭 이 집에서 먹어야겠다는 오기가 발동해 먹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자리가 정말 안 좋았어요. 식재료 창고로 쓰는 공간에 테이블을 놓은 형태로 앉자마자, 아니 메뉴판을 들자마자 후회했습니다.

주문 전 셋팅 상태입니다. 작은 그릇에는 핸드물티슈가 들어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죠?

예쁘네요. 이런 분위기 때문에 손님이 많은 걸까요?

실내 디피된 것들



돈만큼 하는 것일까요? 맛있어요.
저 로제, 소스까지 박박 긁어먹었어요.
금액이 좀 되니 맛있어 후회가 덜 할 것 같았는데 맛있습니다.

그리고 리조또를 먹어보고 정말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어요. 근데 그 맛이 스페인에서 먹었던 빠에야 맛하고 비슷했어요.
그 쌀이 약간 씹히는 느낌까지 비슷합니다.
빠에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한번 가보세요.

제 표현을 이해하실 거예요.

요렇게 오늘의 맛집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같은 사진만 잔뜩 올렸네요.


BY 아리와 수